티스토리 뷰


 

1. 꿀팁 : 11월 한달 간 5,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전시회

 

 


그동안 용산 전쟁기념관 특별전시실에서 진행 중이었던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아크전이 11월부터 장소를 바꿔서 서울 중구 정동길 3 경향신문사 건물 경향아트힐 2층 내셔널갤러리에서 열립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동물 사진 전시회기도 하고 동물은 물론 지구가 맞이한 위기상황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전시인 만큼 성인은 물론 교육적으로도 무척 좋은 전시일 것입니다.

 

혹시 그동안 못 가보신 분들이라면 더 추워지기전에 정동길도 걸으시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전시회도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도심 나들이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11월 한달 동안은 프리오픈 기간으로 원래 가격에서 크게 할인된 5,000원에 관람하실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며칠 전인 11월 1일(목)에 오픈 했습니다.

 

>> 하나티켓 예매하기 <<


*주의하실 사항 : 예매 후 당일 사용은 안됩니다. 미리 예매하시고 예매 다음 날부터 사용이 가능하시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전시회 미리보기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전시회를 미리 보신 분들의 리뷰를 보면 특히 아이들이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어른들도 동물을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바뀌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 전시 외 기념품 샵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기념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3. 보다 즐거운 관람을 위한 꿀팁 : 무료 오디오 가이드 활용


오디오 가이드 어플 "GuideOn"을 설치하시면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아크전 오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가이드온 어플 설치 및 사용법은 제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설치 어플 "가이드 온(GuideON)" 설치하고 오디오 가이드로 전시회를 즐기는 방법


어플을 설치하시고 "가이드온"을 실행 하시면 전시회 목록이 뜹니다. 선택하시고 무료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실 때 꼭 이어폰 챙겨 가시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도 조만간 둘째를 데리고 다녀올 예정입니다. 다녀와서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용산 아이들과 즐겁게 사진찍기 좋은 전시회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 리뷰

서울 용산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전시회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 팝업카드 만들기 체험하기



"외계지성체의 가끔 가는 전시회 소개"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